해외 주택을 한국에서 재현하고 싶다.

해외 여행에서 본 세련된 저택. 흉내내어 지어도 어딘가 달라 보이는 것은 「Original material」을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무구 플로어와 커브 계단 등 부자재 하나 하나를 세계 각국으로 부터 수입하고 있습니다.

유럽과 미국 저택을 그대로 재현하고 싶다. 그 생각에서부터, JCT는 세계 각국으로부터 건재・부재를 직수입하고 있습니다. 목재 도어와 커브 계단, 아이언 난간과 테라 코타 타일, 무구 플로어 까지 북미 주택에 사용되고 있는 것과 같은 아이템과 자연소재를 풍부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오리지널 제품을 지향하는 고객님께서는 반드시 그 차이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개성있는 부재를 세계에서 직수입.

JCT에서는 소재, 질감, 디자인을 중시한 건축 자재 · 부재를 세계 각국에서 직수입. 정통 수입 주택을 국내에서 재현하기 위한 건축 자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실제 해외의 건축물에서 사용되고 있는 부재를 사용하여, 정통 수입 주택을 그대로 국내에서 재현할 수 있습니다. (JCT)는 해외 주택에서 사용되는 부재 · 건재를 직수입. 본격 수입 주택을 재현하기 위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는 수입회사입니다. 직수입을 실시하는 것으로 코스트 다운. 또한 국내 물류 거점 및 쇼룸에 스톡하고 있기 때문에 필요한 항목을 신속하게 현장까지 전달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좋은 물건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에 지사를 두고 있는 수입상사이기 때문에 지원이 충실. 저렴한 비용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JCT의 수입 건축 자재입니다.

JCT는 일본을 거점으로, 거품을 뺀 재료를 세계에서 일괄 수입하는 수입회사입니다. 「가격이 비싸서 사용할 수 없다」 「수입품이라 향후관리가 문제다」「사용법을 모른다」라는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대량 일괄 구매와 국내 물류 센터를 거점으로 재고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수입 회사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국내에 지사를 둔 수입 상사이기 때문에, 제품의 사용법이나 서포트가 충실.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ページのトップに戻る